황제투어(황투) 및 호텔숙박,풀빌라 추천 등 제가 직접 이용해본 경험으로 여러분들도 직접 느껴보세요!
손님이 많다는 건 '돈을 벌기 위해 출근하는 아가씨도 많아진다'로 이어지고 아가씨가 많아지면 손님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이러한 이유로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늦게 가면 아예 초이스가 불가능하다고 하기도 하고 얼마전 불미스런 사건이 있고 난 후 출근률이 확 떨어진 곳도 있고 사장과 마담들이 불협화음이 심해서 애들이 꺼리는 곳도 있는 것 같다.
애들도 그 쪽에 길들여져서인가 그닥 재미는 없고 예전처럼 대접받는 느낌이 안 든다고들 하신다.
코로나 이전과 비교하면 아직은 미흡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선택의 폭이 넓어진 느낌이 든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혹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호치민 가라오케 에이스급 아가씨 고구려 업소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유흥업소 입니다. 리뉴얼된지 얼마 지나지않아 외부,내부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꽤나 잘되있습니다. 최근 위생관련해 민감한 분들을위해 내부에 공기청정기도 설치한 모습을 보아 확실히 타겟층이 한국인들인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다른 호치민 가라오케 업소들과 마찬가지로 쇼파에 웨이터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그리고 리셉션에 한인 매니저도 있었으며 한국말 할줄아는 로컬 웨이터도 있습니다. 보통 카카오톡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하는 시스템이 대부분이라 계약되어 있는 한국인 실장 또는 가이드들이 꽤나 많습니다.(이런 사람들은 손님 데리고오면 번짬이라는 수수료를 받아먹곤 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모든다낭 가라오케다낭 골프다낭 마사지다낭 맛집다낭 불건마사지다낭 클럽
온라인으로 광고를 때려 붓고 있는데로 한국 손님은 그닥;;;;;; 여전히 중국 손님에 의존해서 장사를 하고 있다.
현지인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즐기며, 베트남의 문화적인 측면을 더 깊이 체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함께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라오케 추천업소를 소개합니다.
꽁교수님이나 기타 베테랑들도 꼭 첫날 혹은 마지막 날은 read more 넘버원을 찾고 기타 다른 가라오케를 경험하고 오신 분들도 가장 호평하는 곳이 넘버원이다.